☆행복한 히나 축제 축제 ♪
2026행진 9, 2010
이 시즈 숲
3월 3일 히나 축제 당일, 이시즈엔에서 열린 '히나 축제 모임'을 즐겼습니다

제 방에 걸려 있는 시비나가 궁금합니다




히나 님의 그림을 보면서 "귀엽다!"라고 말했어요.


"행복한 히나 축제" 노래에 맞춰 극장을 봤어요

오다이리와 히나 님이 나왔고, 아이들은 서로를 바라보며 몸을 흔들고 함께 노래를 부르는 것을 즐겼다



저도 직접 찔러 넣는 걸 즐겼어요



히나 장식의 작은 물건들도 만졌어

쌀떡이나 본보리 같은 진짜 음식을 만질 수 있어 기뻐하는 모든 사람들



"냄새가 어때?" 여러 가지 감정 표현이 귀여웠다


그리고 히나 아라레도 먹었어



カラフルなひなあられに「ピンクあった!」「ポリポリって音がする!」
と、思ったことを話しながら味わいました



학교 급식은 히나 축제 메뉴이고, 간식은 히나 축제 케이크입니다

아이들은 특별한 봄 메뉴를 보고 미소 짓고 있었다





각 수업마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히나 축제의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그 순간은 계절마다 아이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느낄 수 있었던 순간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