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와카이 ☆

이 시즈 숲



이시즈엔에서 졸업하는 아이들의 토끼 모임을 열었습니다
유치원에서 보낸 날들을 떠올리며, 반 친구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침에 토끼 그룹은 담임 선생님께 코사지를 착용시켰습니다


ちょっぴり恥ずかしくて、でも嬉しくて、


ドキドキ、ワクワク


모두와 맞춰 나갈 수 있어서 기뻐


これから始まるお別れ会に期待を膨らませ、


いろんな気持ちなうさぎ組さんでした



うさぎ組さんの紹介では、
「〇〇くん、どこにいるかなー!?」とみんなで探すと、
「ここー!!
と自信たっぷりなお顔



오타노시미에서 나는 "What Color Do You Like You"라는 노래에 대한 내 추억 사진을 봤다.
ひよこ組だったころの小さな姿から、大きく成長した姿、そして楽しい思い出の写真が出てくると
子どもたち大喜び

그 순간은 추억에 몰입할 수 있는 순간이었습니다


또한 리수 그룹과 병아리 그룹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토끼 그룹에 선물을 드렸습니다


친절하게 대해준 것에 감사하며 그에게 건넸다


そして、うさぎ組さんからは、いつもおいしい給食を作ってくれる給食員さんに、
「ありがとう」の気持ちを伝えました


매일 기다리던 학교 급식과 간식들
내가 먹는 모습을 따뜻하게 지켜보며 칭찬해 준 학교 급식 직원들도
선물에 만족하셨다니 기쁩니다



작은 유치원이기 때문에 매일 각 학생의 성장을 지켜보았습니다
우리는 토끼 무리를 함께 축하할 수 있었고, 즐거운 모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