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사기구미 씨, 많이 컸네요 ☆
20263월 31일 -
이 시즈 숲
많은 친구들, 선생님들, 가족들 곁에 둘러싸여 우사구미 씨는 정말 성장했어요!
함께 시간을 보내고 친구들을 사랑하세요! 함께 있는 게 너무 좋아요!
저도 그런 기분이었어요.
친구들과 함께하는 매일은 미소로 가득했어요.






저는 제 감정을 표현하고 이해받는 경험이 많았습니다.
이제 제가 곤경에 처하거나 울 때, 친구들에게서 회복한 모든 이들이

그 와중에 나는 내 작은 친구에게 귀엽게 대하는 멋진 느낌도 들었다.


저는 점점 더 많이 먹고, 다양한 재료를 만나고, 만드는 것을 사랑합니다




손 잡기


함께 자기

그림책 읽기


모든 게 함께 즐겁고 행복해요!


감정의 차이는 있었지만, 매번 다양한 감정을 배웠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친구가 된 모든 친구들 중에서, 함께 해볼 수 있다는 많은 감정이 있습니다.
저는 행복하고 자신감이 있으며, 이제 제 삶을 스스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모두가 모인다.
안전하고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곳





유치원에 들어온 이후로 하루하루를 보내서 정말 행복했고, 신나는 일이었고 잘 자랐어요!
앞으로는 잘 지낼 거라고 확신해요.

앞으로도 많은 재미가 있을 거야.

부모님들의 이해와 협조 덕분에 모두가 마음의 평화를 가지고 유치원에 올 수 있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정말 고마워요.
저는 항상 모두의 미래를 응원합니다.










